본문 바로가기

Diary/.eat

[팥고당] 수원 롯데몰 식당가에서 디저트까지 해결하자!

728x90
팥고당: 눈꽃팥빙수의 정석..!

베이직한 것이 끌릴 땐 역시 기본 눈꽃빙수

 


수원역 롯데몰 식당가에는 맛있는 밥집이 참 많은데에 비해 후식 먹고 커피 마실 디저트 가게는 별로 없는 것 같아.

 

하나 있는 버블밀크티 가게는 늘 사람이 많고 가게가 좁고....

그래서 늘 롯데몰에 오면 3층 식당가에서 밥을 먹고 1층으로 내려가서 카페를 가곤 했었다.

 

그런데? 여기 빙수 가게가 있었단 말이야?!

대체 왜 이 가게를 여지껏 몰랐을까 하는 마음으로 팥고당에 갔다.

 

 

 

저녁을 낙원타코에서 헤비하게 먹었기 때문에 디저트는 딱 베이직한 것을 먹고 싶었다.

그래서 벌꿀빙수랑 콩꿀팥빙수가 너무너무 궁금했음에도 눈꽃 팥빙수를 선택했다.

 

 

이런 모습의 눈꽃빙수들이 으레 그렇듯이 팥은 위에 올려진 고명이 전부이고 아래는 전부 얼음일 거라고 생각했는데

팥고당의 눈꽃빙수는 얼음 중간 부분에 팥이 한번 더 들어가 있어서 좋았다.

아 이제부터 얼음만 먹겠구나.. 싶은 순간 팥 층이 나타나 ㅋㅋ 아주 칭찬하고 싶은 부분

 

 

 

 

 

빙수 외에도 많은 메뉴들이 있다.

다음에는 다른 것보다 앙금빵이 먹어보고 싶음. 이번에는 너무 배불러서 못먹었거든

 

다만 네이버 메뉴판에는 눈꽃팥빙수가 9,000원으로 나와있는데

실제 매장에서는 10,000원이었다. 가격이 오른 것 같으니 참고하길~!

 

 

 

팥고당 롯데몰수원점

 

주소/연락처

경기 수원시 권선구 세화로 134 ,  롯데몰 수원점

 

영업시간

매일 10:30 - 22:00

 

대표메뉴

눈꽃팥빙수 9,000원 | 녹차팥빙수 11,000원

벌꿀빙수 11,000원 | 콩꿀팥빙수 12,000원

 

 

300x250